주말나들이&맛집

삐에로키즈카페 + 청실홍실

bigpapa 2014. 12. 27. 22:00
반응형


우리의 주말 새로운 코스~

송림동 패션몰 안에

 삐에로 키즈카페 들렀다가

청실홍실 코스다!





송림 패션몰 나이키매장 2층

새로 생겨서 깨끗한

삐에로 키즈카페



아빠가 된 후에

인천 일대의 키즈카페를 

섭렵하는구낭~ㅎㅎ








아기긴 아가네~

나랑 있으니 너무 쬐끄맣다.











밀알로 모래놀이를 했다.

새로 생겨서 밀알이 깨끗깨끗















삐에로에 있는 모든 딸기독점









나 닮아서 위기의 순간엔

눈을 감는다. ㅎㅎ









깨끗한 맘스카페에서

아메리카노 한잔하고










여자 포즈? ㅎㅎ








요거 맛있었다. 담백하고~

애들먹기 딱 좋은듯.














딸기 챙겨서 소꿉놀이 중~










마트 주방놀이도 하구~


















낚시도 하구~









아빠올려줘~~

으차~ ㅎㅎ








쬐금 자랐다고 저러고들 논다.

벌써 4살이 다 되어가네.









완전신남~~ ㅎ









나중에 정말 이뻐질거 같은 예감.


 





요렇게 놀았드랬다.










구슬굴리기~









요게 뭐라고 아주 잘논다






빙글빙글 돌아가는

풍선문어도 타고.








쥬스~ 쥬스~









튜브방(?)에서는

쭈혼자만 신나게 놀고~~ ^^










입구에 회전목마로 마무리.









통만두가 생각나서

올만에 청실홍실에 들렀었다.










가께우동하고 통만두 3판!!

만두 너무 많이 시켜서 배터지는줄..











잼나게 놀고

맛있게 먹고 잘 놀았다잉





2014.12.27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