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빠의 정보

크흑 애드센스 승인~~~

bigpapa 2014. 7. 4. 02:37
반응형


애드센스 승인


드디어 !!!

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!! ㅎㅎ


2014년 4월 17일날 가입해서 3개월만이다.



구글 애드센스 가입요령? 

많은 분들의 포스팅을 읽었지만

이렇다 할 가이드를 못 얻은채로,

그냥 나름대로 포스팅하면서

심심하면 한번씩 신청해봤는데


첫번째에는

컨텐츠양이 부족하다는 이유로



두번째에는 

블로그주소랑, 내 집주소가 안된다는 이유로


퇴짜를 맞았었드랬다.


그리고 세번째 오늘

신청하자마자 바로 승인을 받았다.






애드센스 승인 포스팅 숫자



이유? 흠.. 잘 모르겠다.


30개...,컨텐츠의 양은 그리 많은거 같지 않고,

(승인기념 위 스샷 참고)

그렇다고 사진의 양이 적고 글을 많이 쓴것도 아니고.



블로그의 주제가 명확해서인가? ^^;;



+


네이버 검색등록신청 승인


며칠 전에 네이버 검색등록 신청해놓은것도 

웹, 모바일 모두 승인메일이 왔다.ㅎㅎ



오늘 무슨 날인가?!!






네이버 검색등록신청 승인




구글 애드센스 시작하기


네이버 검색 등록하기




반응형